본문 바로가기
★ 기타(ETC)/일상 & 꿀팁 (Daily &Tip)

심심풀이 - 재미나는 넌센스 그림퀴즈 6

by Arya3 2019. 10. 10.

<이전글 보기>


 

심심풀이 - 재미나는 넌센스 그림퀴즈 5

<이전글 보기> Camila Cabello - HAVANA( 카밀라 카베요 - 하바나 )[ 뮤비/듣기/가사/해석 ] <이전글 보기> 심심풀이 - 재미나는 넌센스 그림퀴즈 4 <이전글 보기> 심심풀이 - 재미나는 넌센스 그림퀴즈 3 <이전글..

aryastock.tistory.com


안녕하세요?

심심풀이 6번째시간입니다^^

정답은 하단에 공개하겠습니다. 

하나씩 도전해 보세요. 각 그림을 보고 칸의 글자수에 맞는 정답을 맞추시면됩니다.

 

 

 

Hint

학교가 어디있을까요?

 

Hint

슈퍼맨과 옆에는 뭘까요?

 

Hint

군인이 보글보글 탕 속에?

 

Hint

신이 걸어가는 곳은?

 

Hint

우표야? 차표야?

 

Hint

사랑받는 강아지...

 

 

정답공개

<왼쪽 더보기를 클릭하세요!!^^>

 

더보기

1. 초등학교

 

2. 슈퍼마리오

 

3. 부대찌개

 

4. 갓길

 

5. 차인표

 

6. 개인기

 

심심풀이가 되었다면 아래 ↓공감♥꾸~~욱 눌러주시고

댓글 남겨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하며 글 쓰는데 힘이 됩니다. ^^

 

<다음글 보기>


 

 

[Tip] 라이브리(LiveRe)티스토리 설치방법알아보기!/ 블로그 광고수익은 덤!/ 수익형블로그 꿀팁보기!

<이전글 보기> 심심풀이 - 재미나는 넌센스 그림퀴즈 6 <이전글 보기> 심심풀이 - 재미나는 넌센스 그림퀴즈 5 <이전글 보기> Camila Cabello - HAVANA( 카밀라 카베요 - 하바나 )[ 뮤비/듣기/가사/해석 ] <이전글..

aryasto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