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ETC)/일상 & 꿀팁 (Daily &Tip)

심심풀이 - 재미나는 넌센스 그림퀴즈 5

by Arya3 2019. 10. 8.

<이전글 보기>


 

 

Camila Cabello - HAVANA( 카밀라 카베요 - 하바나 )[ 뮤비/듣기/가사/해석 ]

<이전글 보기> 심심풀이 - 재미나는 넌센스 그림퀴즈 4 <이전글 보기> 심심풀이 - 재미나는 넌센스 그림퀴즈 3 <이전글 보기> 심심풀이 - 재미나는 넌센스 그림퀴즈 2 안녕하세요? 심심풀이 시간입니다. ^^ 정답은..

aryastock.tistory.com


안녕하세요?

심심풀이 5번째시간입니다^^

정답은 하단에 공개하겠습니다. 

하나씩 도전해 보세요. 각 그림을 보고 칸의 글자수에 맞는 정답을 맞추시면됩니다.

Hint 

하나, 둘, 셋, 세고 있는게 뭐지?

 

Hint 

걸어가는 저것은?

 

Hint 

누가 돌아가셨네....

 

Hint 

맹조류과에 속하는 한단어 새

 

Hint 

방안인데 소가 몇마리?

 

Hint 

아파트 몇동이야?

 

정답공개

<왼쪽 더보기를 클릭하세요!!^^>

 

더보기

1. 창세기

 

2. 네트워크

 

3. 피고인

 

4. 열매

 

5. 문방사우

 

6. 오동나무

 

심심풀이가 되었다면 아래 ↓공감♥꾸~~욱 눌러주시고

댓글 남겨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