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ETC)/일상 & 꿀팁 (Daily &Tip)

심심풀이 - 재미나는 넌센스 그림퀴즈 3

by Arya3 2019. 10. 4.

<이전글 보기>


 

심심풀이 - 재미나는 넌센스 그림퀴즈 2

안녕하세요? 심심풀이 시간입니다. ^^ 정답은 댓글에 공개하겠습니다. 수업시간에 학생들이 많이 좋아하는 퀴즈입니다. 선생님들 학생들이 지루해 할때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Hint 무엇이 놀랐네요 Hint 위에서..

aryastock.tistory.com


안녕하세요?

심심풀이 3번째 시간입니다. ^^

정답은 하단에 공개하겠습니다.

수업시간 지루할때 활용하세요. 학생들이 은근 많이 좋아합니다. ㅋ

 

 

 

Hint

회색 아이들이 축하를 하고 있네요.

Hint

컵에 무엇의 그림일까요?

Hint

넌누구냐? 어떤동물인가요?

Hint

판이 몇개?

Hint

컵에 털이 났네요

Hint

자가 어디안에 있는거죠?

 

 

 

정답공개

<더보기를 클릭하세요!!^^>

 

더보기

1. 돌잔치

 

2. 월드컵

 

3. 새우 

 

4. 이판사판 

 

5. 잔털 

 

6. 자선냄비

 

심심풀이가 되었다면 아래 ↓공감♥꾸~~욱 눌러주시고

댓글 남겨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

 

<다음글 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