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ETC)/팝송 (Pop song)

이매진 드래곤스- 래디오액티브 방사능 ( Imagine Dragons - Radioactive ) [ 뮤비/듣기/가사/해석 ]

by Arya3 2019. 9. 13.

 

< 이전글 보기 >


 

애드센스광고 신청 후 3일만에 승인된" 진짜 필수 팁 "!!

안녕하세요? 애드센스 승인( 애드 고사 통과 ) 후기 작성입니다. 저도 애드센스를 3번이나 신청하고 빨리 승인받기 위해 몇 날 며칠 동안 고심의 고심을 했었는데요. 분명히 저와 마찬가지로 고민을 하신 분들이..

aryastock.tistory.com


 

 

안녕하세요?

이번곡도 이매진 드래곤스( Imagine Dragons )의 노래중 하나입니다.

그동안 이전 곡들을 포스팅하면서 이매진 드래곤스( Imagine Dragons )에 대해 공부하는 동안 이번에 소개할 Radioactive(방사능)의 노래를 다시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멜로디가 좋다 생각하여 자주 듣던 노래가 나와 반갑기도 했고 이매진 드래곤스, 그들의 노래라 더욱 반가워 여러분께도 소개 하고 싶어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노래는 처음 듣던날 간주곡이 옛날틱한 컨츄리 음악인가 싶어서 건너 뛰기를 하려다 전자메탈의 사운드와 파워풀한 멜로디가 맘에들어 계속 듣게 되었던 곡입니다. 

 

 

 

 

이매진 드래곤스( Imagine Dragons )의 노래의 특징답게 그들만의 은유법으로 작사가 되었습니다. 그 내용은 즉은 썩어버린 부정 부패가 있는 세상, 피폐해진 세상에서 살고 있는 자신을 발견한다. 눈을 뜨고 오염된 현실을 깨닫고는 방사능만큼 세상을 바꿀만한 힘을 잠재적으로 가진 자신이 썩은 현실을 바꾸어 새로운 시대를 만들려고 한다고 외친다. 자신의 시작으로 혁명을 일으키고 사람들을 선동하기 위한 저항의 깃발을 들어 올릴것이다. 그렇게 세상을 바꿀것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곡입니다. 

 

 

 

 

노래의 줄거리를 듣고 다시한번 가사를 보면서 뮤비를 감상해 보세요. 또한 팝송 가사를 해석하며 영어공부에도 도움 되길 바랍니다.^^

 

 

출처 유투브

 

[가사/해석]

 

Imagine Dragons - Radioactive

 

I'm waking up to ash and dust
나는 먼지와 잿더미 속에서 깨어났어

I wipe my brow and I sweat my rust
나는 얼굴을 닦고 녹물이 땀처럼 흘른다

I'm breathing in the chemicals
나는 화학물질을 들이마시고 있다


I'm breaking in, shaping up,

나는 길들여지고, 다듬어져가, 

then checking out on the prison bus
그러고 나서 그 감옥 버스를 확인하게 돼

this is it, the apocalypse
이것이 그거야, 대종말

I'm waking up
나는 깨어나고 있어

I feel it in my bones
나는 나의 뼛속까지 그것을 느껴
Enough to make my systems blow
나의 시스템을 날려버리기엔 충분하단 것을

Welcome to the new age, to the new age
새로운 시대에 온 것을 환영해, 새로운 시대에 
Welcome to the new age, to the new age
새로운 시대에 온 것을 환영해, 새로운 시대에

I'm radioactive radioactive
나는 방사능, 방사능 이야


I raise my flag and dye my clothes
나는 나의 깃발을 들어 올리고 나의 옷들을 염색해

It's a revolution I suppose
이것이 내가생각하는 혁명이야
We're painted red to fit right in 
우리는 우리에게 적합한 붉은색으로 채색돼

I'm waking up to ash and dust
나는 먼지와 잿더미 속에서 깨어났어

I wipe my brow and I sweat my rust
나는 얼굴을 닦고 녹물이 땀처럼 흘른다

I'm breathing in the chemicals
나는 화학물질을 들이마시고 있어


I'm breaking in, shaping up,

나는 길들여지고, 다듬어져가, 

then checking out on the prison bus
그러고 나서 그 감옥 버스를 확인할 거야

this is it, the apocalypse
이것이 그거야, 대종말


All systems go
모든 시스템들은 사라졌어

Sun hasn't died

해는 죽지 않았어

Deep in my bones, straight from inside
나의 뼈 속 깊숙이, 바로 내 안에서

 

즐거운 감상하셨다면↓좋아요♥↓와 댓글 남겨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이매진 드래곤스의 다른 곡 감상하기!

 

이매진 드래곤스- 썬더(천둥) ( Imagine Dragons - Thunder ) [ 뮤비/듣기/가사/해석 ]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이매진 드래곤스의 believer에 이어 또다른 노래인 천둥(썬더) ( Imagine Dragons - Thunder ) 를 소개 하겠습니다. 이매진 드래곤스( Imagine Dragons )의 노래 중 우리나라에서는 가..

aryastock.tistory.com

 

이매진 드래곤스- 빌리버 ( Imagine Dragons - Believer ) [ 뮤비/듣기/가사/해석 ] 영화 <독전> OST

안녕하세요? 오늘의 팝 소개는 이매진 드래곤스 (Imagine Dragons) 의 Believer 입니다. 이번포스팅에 이곡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원래 개인적으로 즐겨 듣는 노래이기도 하지만 저의 제자 한명의 신청곡이어서 입..

aryastock.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