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ETC)/일상 & 꿀팁 (Daily &Tip)

심심풀이 - 재미나는 넌센스 그림퀴즈

by Arya3 2019. 9. 11.

안녕하세요?

심심풀이 첫번째시간입니다^^

정답은 하단에 공개하겠습니다. 

하나씩 도전해 보세요. 각 그림을 보고 칸의 글자수에 맞는 정답을 맞추시면됩니다.

 

 

 

Hint

그림을 보며 한글자씩 조합해 보세요.

한단어 + 한단어+ 두단어

 

 

Hint

 

상자가 있네요.

그것을 우리말이 아닌 다른말로 바꿔 보세요.

 

Hint

 

저 두 캐릭터의 이름과 무엇을 하고 있느지를 조합해보시면 답이 보입니다. 

 

Hint

 

저 새는 어디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 것 일까요?

좀 더 구체적으로 원하신다면 어디 안에서 저 새는 무언가를 하고 있다.가 힌트입니다. ㅋ

Hint

 

아.....소가 죽었다네요.

죽은소네요.

Hint

 

닭이 물었죠? 뭐하고 있어?

근데 사람인지 벌레인지가 000하고 있어!라고 대답합니다.

저 사람인지 벌레인지가 무엇 위에 있는 것 일까요? 

Hint

 

편이라는 글자에 뭐 가 묻었죠?

 

Hint

 지금 저 외쿡인 Joe가 뭘 산다는 걸까요? 

 

Hint

 

지글지글 뭐가 타고 있는 걸까요? 파하~

 

 

정답공개

<더보기를 클릭하세요!!^^>

 

더보기

1. 초코우유

2. 박스오피스

3. 알쏭달쏭

4. 불매운동

5. 다이소

6. 알파고

7. 편의점

8. 조건반사

9. 파스타

 

조금이라도 심심풀이가 되었다면 아래 ↓공감♥꾸~~욱 눌러주시고

댓글 남겨주세요. 로그인 없이 가능합니다. ^^

 

댓글